아시아U20육상대회 조직위-권병원 공식 지정 병원 협약 체결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학동)와 예천권병원(원장 권규호)28일 오후 2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공식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 체결로 예천권병원은 내년 6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열리는 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기간 중 대회 조직위원회와 응급 환자 치료체계를 구축하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협약 주요 내용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 대회 관련 응급 후송 환자에 대한 신속한 진료와 처치, 대회 의료 지원센터 운영지원 및 의료자문, 기타 대회 운영을 위한 의료 지원 등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데 서로 협조한다.
 
권규호 원장은 "예천군에서 개최되는 국제대회에 공식 지정병원으로 참여해 지역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학동 위원장은 "오랫동안 지역주민들의 건강 지킴이였던 예천권병원이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공식 지정병원으로 적극 협조해 주겠다고 하니 마음이 든든하다""대회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응급상황에 철저히 대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예천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대회로 202364일부터 4일간 예천스타디움 일원에서 개최되며, 아시아육상연맹 45개국 선수, 코치 등 약 1,500여 명이 참가해 남녀 각 22개 육상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최근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