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학동) 22일 오후 1시 예천군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 발대식 및 소양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발대식은 김학동 예천군수, 권영숙 예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비롯한 조직위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서문 낭독, 성공 다짐 퍼포먼스, 대회 소개 및 소양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자들은 오는 62일부터 67일까지 6일간 예천스타디움 및 연습장 등에 배치되어 경기장 안내, 통역, 급수봉사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자원봉사자를 대표하여 선서에 나선 김민경, 김창순씨는 아시아 육상의 미래를 대표하는 U20선수단이 예천을 찾는 만큼 예천에 대한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 갈 수 있도록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학동 조직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우리 지역 첫 국제대회의 성공을 위하여 자원봉사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자원봉사자 전원이 예천의 얼굴이 되어 선수단과 관람객들을 친철히 맞이하여 성공적인 대회를 이끄는 마중물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이 주최하는 3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로, 오는 64일부터 7일까지 예천스타디움 일원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최근 보도자료